Home | Media | Admin   
[교환학생] Birmingham 교통정보



버밍험에는 International 공항이 하나 있고, 기차역이 3개나 있다. 

기차역은 가장 큰 New street st. 다음으로 많이 이용하는 Moor street st. 마지막으로 Snow hill이 있다.

보통 공항에서 New street st.으로 오는 기차가 많은데 5파운드 안쪽의 금액이면 오거나 가거나 할 수 있다. 시간도 길게 잡아 20분 정도 걸리니 가까운 편이라고 할 수 있다. New street st.이 거의 시내 중심에 있으니 공항에서 시내까지의 접근성이 굉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는 것보다 열차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빠르다)
Moor street st의 경우는 가까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 많이 이용되는데 나는 Warwick을 가거나 Stratford를 가거나 할 때 이용했었다. 시골역의 분위기가 나는데 나는 이 역이 마음에 든다. New street st의 경우는 다른 큰 도시들로 이동하는 열차가 출발하는 곳이라 그런지 현대적인 느낌이 들고 굉장히 크다. 따라서 복잡하다는 말도 된다. Snow hill에서는 아직 기차를 이용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이 정도 정보는 처음부터 적어 놓았어야 하는데 이제라도 적어본다. 




 


Jeonghwan You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0)
My Story (54)
Your Story (3)
Moment (6)
Life is Drama (5)
 TAGS
아이폰 예니 자미 생각 크리스마스 오토뷔스 뉴욕 갈라타 대교 Aston 갈라타 타워 ios 도서관 런던사진 터키여행 아스톤 애플 시작 Aston University Birmingham adalar ipad 여행 행복 영국 터키식 커피 영국교환학생 아이패드 교환학생 버밍험 아야 소피아 터키 iPhone 스티브 잡스 고등어 캐밥 이스탄불 피에르 로티 차이 신제품 Apple 런던 야경
 Recent Entries
 Recent Trackbacks
 Link Site
deviantART
GoogleLabs
Engadget
UX Factory
 Visitor Statistics
Total :
Today :
Yesterday :
Copyright. Designed by N!Ck.
All rights reserved.